[이용약관 #2] SOMATE UT-Start 서비스 이용약관(7조~14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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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7조 【본 하드웨어 장치 보증금】
① “본 제공 서비스”를 위하여 제공되는 “본 하드웨어 장치”에 대한 소유권은 에스엘미디어에 있다.
② 제6조에 따른 월 결제(또는 프로모션 행사로 인한 할인판매)방식의 요금제를 선택한 경우, 운영 사업주는 온라인계약 체결 즉시 “본 하드웨어 장치”에 대한 보증금 7만원(1룸 기준, 추가 룸에 대해서는 추가 보증금 입금)을, 지정한 계좌로 입금하여야 한다.
③ “본 하드웨어 장치”는 아래 구성내역표와 같으며, 기능 및 성능개선을 위해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다.
④ “본 하드웨어 장치”가 계약기간 중에 엘에스미디어의 과실이나 잘못에 의해서 문제나 고장이 발생한 경우, 무상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⑤ 에스엘미디어는 운영 사업주가 온라인 계약울 해지하고, “본 하드웨어 장치”의 반납을 완료한 경우, 완료된 날로 부터 30일 이내 보증금을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보증금 반환 시, 반환되지 않은 장치가 있는 경우, 해당 장치 품목의 미반납 위약금을 공제하고 남은 보증금을 반환하며, 보증금이 부족한 경우, 운영사업주는 부족한 미반납 위약금을 지급청구를 받은 날로부터 1주일 이내에 엘에스미디어가 지정한 계좌로 입급해야 한다.
⑥ 운영 사업주는 계약기간 중 “본 하드웨어 장치” 전체 또는 일부를 분실한 경우, 즉시 필요한 장치에 해당하는 분실 위약금을 지급하고, 해당 장치를 추가로 지급받아야 하며, 분실로 인해 “본 하드웨어 장치”의 사용이 불가하더라도, 온라인계약의 계약기간에는 변동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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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하드웨어 장치” 구성 내역표(1룸 기준) | |
품목 | 미반납, 분실 위약금 |
룸 디바이스 | 22만원(부가세 별도) |
통신케이블 | 6천원(부가세 별도) |
마그넷 거치대 | 1만원(부가세 별도) |
운영자 리모컨(1개) | 1만5천원(부가세 별도) |
고객용 퀵리모컨(2개) | 개당 1만5천원(부가세 별도) |
*해당 장치는 기능 및 성능개선을 위해 추가되거나 변경될 수 있음 |
제8조 【요금 환불 방법】
① 운영 사업주가 연 결제 요금제를 선택한 경우, 운영 사업주는 온라인계약기간 만료 전에 에스엘미디어에게 중도 계약해지를 요구할 수 있으며, 에스엘미디어는, 운영 사업주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 운영 사업주에게 아래표와 같이 계약해지 요청 시점 및 잔여 계약기간에 따른 환불율에 따른 금액을 환불해주어야 한다.
중도 계약해지 시점 | 잔여 계약기간에 따른 환불율 |
계약기간의 30% 이내 | 잔여 계약기간 일할 계산 금액의 100% |
계약기간의 50% 이내 | 잔여 계약기간 일할 계산 금액의 70% |
계약기간의 80% 이내 | 잔여 계약기간 일할 계산 금액의 50% |
② 에스엘미디어는 제1항에 따라 정해진 금액을 계약해지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2주일 이내에 운영 사업주에게 반환하며, 반환에 따르는 송금수수료는 에스엘미디어가 부담한다.
③ 운영 사업주가 에스엘미디어에 대한 채무가 있을 경우, 에스엘미디어는 반환 금액에서 해당 채무 금액을 공제하고 나머지 금액을 반환할 수 있다.
제9조 【계약 연장 및 자동갱신】
① 에스엘미디어는 “온라인계약”의 계약기간 만료일 10일 이전부터 운영 사업주의 전자우편을 통해 개별적으로 계약의 연장 의사를 묻는 통지를 한다.
② 운영 사업주가 위의 “온라인 계약”의 계약기간 연장에 대해 통지를 받고도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온라인계약”은 운영 사업주가 최초 선택한 계약기간과 요금제와 동일하게 추가 갱신되는 것으로 한다.
제10조 【온라인서비스의 이용】
① 온라인서비스 이용은 에스엘미디어의 업무상, 기술상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한다.
② 서버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교체, 개편 등 운영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에스엘미디어는 운영 사업주에게 사전 고지한 후 온라인서비스의 일시적 중단,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다.
③ 제2항의 정기점검은 매주 수요일 00시부터 08시까지이며 이 때 일부 온라인서비스에 한하여 제한이 있을 수 있다.
④ 긴급한 서버 시스템 점검, 증설, 교체, 설비장애, 온라인 서비스 이용폭주, 국가비상사태,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된 경우 에스엘미디어는 사전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온라인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할 수 있다.
⑤ 에스엘미디어는 추가되는 신규 온라인서비스, 신규 업데이트 온라인서비스에 대해서는 사전 온라인을 통해 공지 한 후, 추가적인 요금제 등과 같은 방식의 유료로 제공할 수 있다.
제11조 【재설치 등 및 금액 반환 등】
① 에스엘미디어의 과실이나 잘못으로 “본 소프트웨어“에 하자나 이상이 발생한 경우, 새롭게 설치를 허용하거나 해당 요금제에 따른 잔여계약기간 100% 전액을 반환한다.
② 운영 사업주의 과실이나 잘못으로 “본 소프트웨어”에 하자나 이상이 발생한 경우, 새롭게 설치를 허용하지 않으며, 해당 요금제의 잔여 계약기간에 따른 환불 등 그 어떠한 일체의 금액도 반환해주지 않는다.
제12조 【에스엘미디어의 의무】
① 에스엘미디어는, 천재지변의 불가항력적인 사정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계약이 성립된 이후 즉시, 본 제공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② 에스엘미디어는 운영 사업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객관적으로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신속하게 처리한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운영 사업주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한다.
제13조 【운영 사업주의 의무】
① 운영 사업주는 에스엘미디어의 기업이미지를 훼손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할 수 있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② 운영 사업주는 제공한 사업관련 제반 정보가 변경되는 경우 즉시 에스엘미디어에게 변경사실을 고지하여야 하고, 운영 사업주가 이러한 고지의무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손해에 대하여 에스엘미디어는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③ 운영 사업주는 에스엘미디어가 진행하는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에 적극 협력하여야 한다.
④ 운영 사업주는 다른 운영 사업주의 계정(ID) 또는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온라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⑤ 운영 사업주는 에스엘미디어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송출하는 행위,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하거나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전송, 게시, 유포, 사용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⑥ 운영 사업주는, 그 어떠한 이유와 관계없이, 에스엘미디어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클라이언트, 서버, 펌웨어 등 일체 포함14)등을 불법적으로 복제, 복사, 카피하여서는 아니되며, 역설계를 위하여 분석하거나 수정·변경·개조·변경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⑦ 운영 사업주는, 그 어떠한 이유와 관계없이, 에스엘미디어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클라이언트, 서버, 펌웨어 등 일체 포함) 및 서비스에 사용되는 ID, 비밀번호 등을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거래하여서는 아니된다.
⑧ 운영 사업주는, 어떠한 이유와 관계없이, 제3자가 전항들에 따른 행위를 하는 것을 발견하거나 인지한 경우, 즉시 에스엘미디어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제14조 【서비스 이용제한】
① 에스엘미디어는 운영 사업주가 의무를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운영 사업주에게 그 시정을 요구 할 수 있다.
1. 운영 사업주가 제13조를 위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2. 운영 사업주 정보에 부정한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ID, 비밀번호,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경우
3. 에스엘미디어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경우
4. 온라인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에스엘미디어의 사전 승낙 없이 온라인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5. 에스엘미디어의 서비스를 방해하는 경우
6.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7. 기타 관련법령이나 본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② 만약 운영 사업주가 시정 요구일로부터 7일 이내에 시정조치를 하지 않는 경우 에스엘미디어는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이용제한 조치 후 3일 이내에도 해당 위반행위가 시정되지 않는 경우 온라인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다.
③ 운영 사업주의 귀책사유에 따라 온라인 계약이 해지되는 경우, 잔여 계약기간에 따른 이용대금을 환불하지 아니할 뿐만 아니라, 운영 사업주의 귀책사유에 따라 에스엘미디어에 추가적인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운영 사업주는 그에 따른 손해를 별도로 배상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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